HOME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중문과 25-09-10 조회수 15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또한, 교양과목 이수 학점, 재이수 관련사항 등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에 대해 주지하기 바랍니다.

. 수강정정 기간: 9. 15.() 09:00 9. 17.() 17:00 [2일간]

. 수강정정 절차

학생 신청

담당교수 승인/반려

최종 승인/반려

통합정보시스템-수강정정신청

학사행정」→「수강」→「수강정정신청

학생 신청:

9. 15.() 09:00 ~ 9. 17.() 14:00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반려

9. 15.() 09:00 ~ 9. 17.() 16:00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반려

9. 15.() 09:00 ~ 9. 17.() 17:00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

 

. 수강정정 대상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수강 신청한 학생

폐강강좌공고: 9. 12.() 예정 (홈페이지>교육>학사행정>학사공지)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

,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 수강신청한 거점국립대학 원격수업(KNU10) 대구경북권역대학 원격수업(DGU) 교과목의 수강삭제필요한 경우(추가 수강신청은 불가)

- 수강정정기간 내 붙임의 수강삭제신청원(붙임2)을 작성하여 소속학과 사무실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