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대학원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예정자 명단 제출 안내

중문과 25-03-05 조회수 37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예정자 명단을 붙임1을 참조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논문 제출자격: 아래의 5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이번학기 등록금 납부자(수료생은 수료생 등록금 납부 예정자)

수료학점(평점평균 2.7 이상) 이수자 또는 이수예정자

종합시험 합격자

연구윤리를 준수하여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2016~2024학년도 입학생으로 이번 학기 논문제출 예정자는 4. 11.()까지 연구윤리교육을 이수하여야 함

기타 학과()에서 정한 졸업자격 요건을 충족한 자

외국어시험 면제원의 경우 4. 11.()까지 면제원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함

. 논문제출 예정자 신청 및 명단 제출

신청기간: 2025. 3. 17.()~3. 19.() [3일간]

신청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신청하거나 학과에서 입력(붙임1 참조)

명단 제출기한 및 제출서류

- 학과대학: 2025. 3. 20.(), 대학학사과: 2025. 3. 21.()

- 제출서류: 인원보고 서식(붙임4) 및 논문제출예정자 출력물(통합정보시스템 입력자료)

참고사항: 명단 제출이후 취소자 발생시 학과에서는 반드시 취소신청서를 첨부하여 공문으로 보고할 것(붙임3)

. 신청 제외대상: 202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심사 판정유보자 및 제출연기자(붙임5)

 

3. 또한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 학과() 교수 및 논문제출 예정자가 빠짐없이 붙임6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 1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예정자 신청 안내 1.

2. 학위논문 제출예정 신청서(서식) 1.

3. 학위논문 제출취소 신청서(서식) 1.

4.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Turnitin) 이용매뉴얼(국문, 영문) 1.

5. (통합정보시스템)대학원 학위논문 제출예정자 신청 및 처리 안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