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5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및 전문대학원 학위논문 심사 합격자에 대한 완성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반드시 계열별 제출일자를 엄수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접수기간: 2025. 7. 9.(수)~7. 10.(목) 09:30~17:30 [2일간]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일 자 | 제출시간 | 계열별 접수대상 논문 | 비고 |
7. 9.(수) 오전 | 09:30~12:00 | 인문사회계 논문(경상, 행정, 법 포함/사범계열 제외) |
|
7. 11.(금) 오전 | 09:30~12:00 | 7. 9.(수)~7. 10.(목) 미제출자 | |
나. 접수장소: 본교 중앙도서관 1층 다목적실(주출입문: 중앙도서관 구관 입구)
다. 논문 제출부수: 석사 3부, 박사 3부
※ 심사위원이 직접 서명(날인)한 논문 제출 부수임(칼라 복사 또는 스캔 제출 시 접수 불가)
라. 첨부 제출서류: 학위논문 저작권 동의서 1부
(완성논문 원문파일 제출 후 출력 가능, 붙임 2 참조)
마. 완성논문 원문파일 접수(붙임 2~5 참조): 2025. 6. 23.(월)~6. 30.(월)
바. 논문 인쇄와 제본 형식(붙임 3 참조)
2. 특히,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사전에 충분히 지도하시기 바랍니다.
가. 2024. 2학기 완성논문 제출 연기 학생(붙임 6): 반드시 완성논문 제출(미제출시 불합격)
나. 원문파일을 접수하고 최종 승인을 받은 후 인쇄할 것(제출 파일과 인쇄본이 동일하여야 함)
다. 논문심사 합격자 중 완성논문 제출 연기 신청:「본교 학위수여규정」제25조 2항에 따라 다음학기에 심사과정을 따로 거치지 않고 완성논문 제출 가능(반드시 붙임 7 신청서 첨부하여 공문으로 신청할 것)
3. 아울러, 특수대학원 완성논문은 완성논문 제출기간에 행정실에서 수합하여 도서관 자료수집팀(구관 5층)에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